리뷰

다이슨 에어랩 리퍼 고시 성공 꿀팁

HYOWOO 2023. 2. 16. 21:24
반응형
다이슨 에어랩 리퍼 타임딜 고시 100% 성공 꿀팁



다이슨 에어랩 리퍼 구매 성공하고 너무 뿌듯해서 쓰는 글


다이슨 재고 물량 부족 등 공홈에도 판매 링크가 없고 특가도 거의 안떠서 정가주고 사야하나 고민하던 중 때마침 발렌타인 데이 타임딜 특가가 떴다!
다이슨이 3월부터 가격을 올린다는 이야기가 있어 리퍼 가격도 올릴까 봐 부랴부랴 구매하게 되었다.

첫 시도만에 성공하게 된 게 너무 감격스러워서 구매팁을 공유하고자 한다.

구매팁 공유 전, 리퍼 제품이라 구매가 망설여진다면 다이슨 리퍼 제품은 실제로 고장이 나서 회수된 제품을 수리하여 다시 파는 경우도 있지만 단순 반품도 리퍼로 처리되기 때문에 성능에는 아무 걱정 하지 않아도 된다.
리퍼여도 1년 무상 수리가 되기 때문에 일단 구매하고 고장이 발생하면 AS 보내면 된다.
단점은 리퍼로 구매한 경우, 교환이 아니라 수리가 기본이기 때문에 언제 받을 수 있지 모른다는 게 함정....


다이슨 에어랩 타임딜 고시 성공 ★꿀팁★

1. SK pay에 신용카드 등록 해놓기

이미 SK pay를 쓰고 있다면 이 과정은 생략해도 상관없다.
SK pay는 11번가 자체 결제 페이이기 때문에 가장 빠른 속도로 결제가 가능하다.
비밀번호 치는 시간도 아깝고 더 빠르게 구매하고 싶다면 생체인증바로결제 설정을 on 해놓는 걸 추천한다.
나는 PC로 결제해서 해당 기능 설정까진 꼭 필요하다 느껴지진 않았지만 조금이라도 더 빠르게 결제하고 싶다면 해당 기능 on은 필수이다.

2. 상품 찜하기

다이슨 리퍼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가장 먼저 상품을 '찜하기' 해줘야 한다.
타임딜의 경우, 모바일이나 어플에서는 상세페이지로 이동이 안되니 미리 상세주소를 찾아서 PC에서 '찜하기' 버튼을 눌러준다.

현재까지 경험으론 11번가 리퍼 제품 판매 상품코드는 바뀌지 않고 일시 품절 상태 변경만 되는 거 같으니 원하는 색상이나 상품이 있다면 가능한 많은 상세페이지를 찜 해놓는 것을 추천한다.

반카블루 존버단....

반응형

3. 타임딜 시작 2분 전부터 대기

위 과정을 모두 끝냈다면 찜목록에 들어가 타임딜 상품 페이지로 들어가 있자.
타임딜 창에서는 7시가 되어야 변동이 생기지만 찜 해놓는 경우, 약 2분 전부터 가격정보가 등록되어 장바구니 추가도 가능하다.

나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장바구니에 담고 기다렸다 59분 58초에 구매하기 버튼을 눌렀고 바로 결제페이지로 넘어가 결제가 되었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바로 결제로 해도 튕기는 경우도 있고 결제 오류가 나는 경우도 있다는데 PC로 비밀번호까지 누르고 결제한 내가 성공한 거 봐선 모바일보단 PC로 구매하는 게 좀더 유리한 측면이 있지 않을까 싶다.

그렇게 성공한 다이슨 리퍼!


첫 시도만에 구매해서 생각보다 별거 아닌가 싶었는데 20초 만에 품절되는 거 보고 다이슨 리퍼의 위력을 느꼈다...
추가로 다이슨 에어랩 리퍼는 색상 별로 한 달에? 하나씩만 구매 가능하다. 혹시 리퍼 구매에 성공하였더라도 다른 색상이라면 구매 가능하다. 반카블루 색상이나 롱배럴 제품으로 다시 뜨면 재도전하고 싶다...

벌써 도착한 다이슨 에어랩!

반응형